공통

이번 주 일요일에 100만 파운드의 상금이 만료된다!

by azreal posted Dec 15,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1.jpg

 

 

7월 30일 일요일 만료되는 100만 파운드(발리, 몰디브, 태국의 14박 호화 휴일)의 상금으로 인해 한국의 유로밀리언 선수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복권을 확인하고 다시 확인해 줄 것을 촉구 받고 있다 https://lottocoach.co.kr/ = 로또.

 

해당 상은 1월 31일 화요일에 열린 유로밀리언즈 밀리어네어 메이커 게임에서 우승했으며, 우승 티켓은 반즐리 메트로폴리탄 자치구에서 구입했다. 그 지역에 거주하거나 일하는 독자라면, 혹은 지나가면서 표를 샀을 지도 모르는 독자라면, 그들이 그것을 깨닫지 못한 채 우승자가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 주머니, 지갑, 핸드백, 자동차 글러브 칸, 그리고 비슷한 장소를 검색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1월 말에 미청구 상금이 당첨되었기 때문에, 당첨자가 높은 음표로 그 해의 첫 달을 마치려는 시도로 티켓을 구입했을 수도 있다. 아니면 축제 시즌에 우승 티켓을 선물로 받았는지도 모르는데, 어떤 유로밀리언즈 라인이든 사전에 최대 8무까지 입장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더할 나위 없이 실행 가능하다.

 

소프라노스의 스타 프랭크 펠레그리노가 72세의 나이로 사망하고, 트럼프 대통령이 논란이 됐던 7개국 이민자 금지를 시도하자 미국 증시가 급락한 것은 지난 1월 말이었다. 에드 시런은 애니메이션 뮤지컬 은 박스 오피스 1위 반즐리 FC는 홈에서 울버햄튼 원더러스에게 1-3으로 졌다.

 


Articles

1 2